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ony FDR-AXP55 + 삼성Note10+] 20230731 서서울호수공원 TimeLapse 출사

 

오후에 구름이 낀다는 일기예보를 믿고 오늘도 서서울호수공원으로 향했다.

오늘은 삼성 갤럭시 노트10+에다 DJI OM6를 같이 가지고 왔다.

배낭이 조금 더 무거워지긴 했지만 그럭저럭 버틸 만 했다.

메가커피에서 구입한 아메리카노 연하게 달라고 했더니 맛이 내 입에 딱 맞는다.

문제는 구름이 타임랩스 찍기에 아주 엉망이었다는 것...

동영상으로 비행기 소리에 반응하여 작동하는 분수를 찍었다.

간간히 노트10+와 OM6로 호수 수면을 찍어보기도 했다.

아래에 올리지만 그냥 기록용일 뿐, 감상할 만 하지 못하다.

 

 

하늘이 워낙 타임랩스 찍기에 안좋아서 배낭을 꾸려 집으로 돌아왔다.

오는 길에 버스를 타니 소나기가 내린다.

어제 소나기 왔고 오늘 비온다는 예보는 없었는데???

버스를 갈아타야 하는 터라 갈아타려고 이동하는 동안 소나기가 더욱 세차게 내려 

완전히 홈빡 젖었다. 

배낭이 방수는 아니지만 오래된 터라 지퍼 사이로 빗물이 들어갔는 지 내용물이 조금은 젖은 것이 있었다.

덕분에 배낭 세탁 했네...

버스를 갈아타고 고개를 넘어오니 집 부근은 소나기가 내리지를 않았다.

정말 국지성 호우였다.